제목 6월 12일 성폭력 사건 회유·협박·교사한 민덕희의원 제명촉구규탄대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9-03

우리 상담소는 612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당사 앞에서 성폭력 사건 회유·협박·교사한 민덕희의원 제명촉구규탄대회에 참여하였다. 목포여성인권지원센터 박현경 상담원의 사회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서는 인권운동의 거목이었던 여성지도자 이희호 여사의 삶을 깊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추모하는 여성의례로 시작되었다. 플래시몹에 이어 이미진 청년내일로 상담원의 발언과 박현숙 목포여성인권지원센터 소장님의 발언이 이어졌으며, ‘성평등이 민주주의 완성이다를 다 함께 외쳤다. 끝으로 민덕희의원의 제명을 촉구하는 퍼포먼스 피켓시위를 하였다.


 

성폭력 가해자를 옹호하고 성폭력 2차 가해를 저지른 민덕희 의원의 제명을 촉구한다!

성폭력 가해를 은폐·조작하기 위해 지위를 이용하여 회유·협박하는 등, 2차 가해 범죄를 저지른

민덕희 여수시의원은 즉각 사퇴하라!


 


 



 


 



 


 

참여단체 : 성폭력 사건 협박·회유·교사한 민덕희의원 제명을 위한 공동대책위, 전남여성복지시설연합회, 여수여성복지시설연합회, 여수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 전남진보연대, 여수진보연대, 성공회 여수교회, 성매매문제해결을위한전국연대,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 성폭력추방을위한함평군대책위원회, 성폭력추방을위한장성군대책위원회, 노동당 전남도당.